급여관리 서비스 소개

급여관리 서비스는 기업 내에서 직접 수행해오던 급여, 상여금, 인센티브, 사회보험, 퇴직 등 임금 및 기타 인사관리 업무를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함으로써 직원간 연봉의 비밀유지, 비용 절감, 확실한 급여체계, 분쟁발생 방지 등을 달성할 수 있는 관리 서비스로 핵심 역량에 내부 자원을 집중할 수 있어 경제적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

급여관리 서비스 필요 기업

  • 급여관리 및 사회보험 업무에 관하여 전문적 지식이 없는 기업
  • 업무를 전담하는 담당자가 없이 대표자가 직접 업무를 처리하는 기업
  • 근로계약서/취업규칙이 작성되어 있지 않은 기업
  • 급여관리 비용 절감과 동시에 체계적인 관리를 희망하는 기업
  • 일용직 또는 아르바이트의 입퇴사가 잦은 기업

급여 아웃소싱 프로세스


서비스 필요 기업
  • 급여관리 및 사회보험 업무에 관하여 전문적 지식이 없는 기업
  • 업무를 전담하는 담당자가 없이 대표자가 직접 업무를 처리하는 기업
  • 근로계약서/취업규칙이 작성되어 있지 않은 기업
  • 급여관리 비용 절감과 동시에 체계적인 관리를 희망하는 기업
  • 일용직 또는 아르바이트의 입퇴사가 잦은 기업

급여관리 프로세스
  • 유닉스노무법인의 급여관리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. 단, 사업장이 가진 특성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.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